10월의 마지막 밤인 31일 오후 7시 공주시 정안면 사현리 청신목장(주)에서 행복한 웃음이 가득한 사랑의 팜 파티가 열렸다.

이날 팜파티 테이블에는 청신목장에서 생산되는 이순주 수제치즈를 이용한 다양한 음식과 고소하고 맛좋은 치즈를 듬뿍 올린 피자가 차려졌다.

이 자리에는 평소 청신목장 제품을 애용하는 고객들과 지인, SNS 친구들이 함께 했다. 또한 오시덕 공주시장을 비롯한 방재천 공주시재향군인회장과 회원들이 서울에서 열린 재향군인의 날 기념식 일정을 마치고 귀가 길에 참석해 자리를 빛내주었다.

▲ 오시덕 시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오시덕 시장은 이날 인사말을 통해 “지역주민들과 가까이 이런 자리를 마련 즐거운 갖는 것은 뜻이 깊다” 며 “청신목장 류수상, 이순주 부부가 앞으로도 농업, 농촌,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 해 주길 바라며, 오늘 이 자리가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팜파티는 가야금연주, 아쟁연주, 마술, 아코디언, 하모니카, 색소폰, 톱 연주, 노래자랑 등이 펼쳐져 10월의 마지막 밤을 풍성하고 즐거운 추억으로 장식하게 했다.

이순주 청신목장 대표는 “청신목장에 따뜻한 격려와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린다”며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게 우리나라에서 제일 맛좋은 치즈와 요거트를 생산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청신목장은 치즈 체험장은 농림축산식품부 지정 식생활우수체험공간으로 성황리에 운영되고 있으며, 목장에서 갓 짜낸 우유로 만든 신선하고 깨끗한 이순주 수제 요구르트와 스트링치즈, 치즈가 듬뿍 담긴 피자, 구워먹는 청신치즈를 생산하고 있다.

청신목장에서 생산된 제품을 구입하려면 http://blog.naver.com/tnswn114나, 이순주 대표 (010-3421-6356)에게 문의하면 된다.

▲ 오시덕 시장과 이순주, 류수상 부부
▲ 방재천 재향군인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다.
▲ SNS 친구인 신연하 씨와 청신목장 이순주 대표
▲ 이순주 대표가 오시덕 시장에게 샴페인을 따르고 있다.
▲ 최명렬 전 공주시 축산과장이 아코디언을 연주하고 있다.
저작권자 © 특급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